HOT ISSUE

여에스더 집안 매출 남편

모든핫이슈 2019. 4. 10. 13:45
반응형

여에스더가 인기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출연을 앞두고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여에스더는 본인의 이름을 내세워 건강식품 브랜드를 론칭하여 사업가로 활동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여에스더 집안과 억소리 나는 매출 그리고 남편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여에스더 나이는 1965년 생으로 올해 나이 56살 입니다. 불혹을 넘겼다기에는 믿기지 않는 동안외모를 소유하고 있는 것 같은데요. 여에스더는 원래 의사 출신으로 여에스더는 서울대학교 대학원 예방의학 졸업으로 남편과 서울대학교 선후배 사이로 만나 결혼을 했다고 합니다.

여에스더의 남편 홍혜걸 역시 의사출신으로 현재는 의사가 아닌 한 기업체 대표로 언론가와 칼럼리스트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여에스더는 남편과 결혼할 당시 집안에서 많은 반대가 있었다고 합니다. 여에스더의 집안은 어머니가 대구에서 엄청난 큰 사업체를 운영한다고 합니다. 

여에스더의 본명은 여에스더 이며 종교가 천주교로 거기에서 지은 이름이 라고 합니다. 여에스더가 운영하고 있는 에스더포뮬러 브랜드는 건강식품 회사로 유산균이 가장 유명한 제품이라고 합니다. 매출액이 억 소리가 나올만큼 어마무시 하다고 하는데요. 더욱 자세한 내용은 오늘 방영되는 라디오스타에서 확인 할 수 있다고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