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ISSUE

오신환 아버지 프로필 부인유정미

모든핫이슈 2019. 4. 24. 08:58
반응형

오신환 의원이 검색어에 오르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오신환 의원의 프로필과 집안에 대해서 간단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신환 의원은 연극배우 출신의 대한민국 정치인 입니다.

오신환국회의원의 나이는 1971년 생으로 올해 나이 49살 입니다. 오신환은 서울 출생으로 한예종 연극학을 졸업하였으며 이후 고려대학교 정채대학원 정치행정학 석사과정을 수료하였습니다. 1990년 연극배우로 데뷔하였다가 이후 2006년에 연극배우를 은퇴하였습니다.

오신환은 제 7대 서울특별시의원으로 당선되었으며, 18대 대통령 인수위원회 청년특별위원, 새누리당 수속부대변인 새누리당 원내부 대표, 새누리당 홍보본부장, 바른정당 대변인을 맡았습니다. 오신환의 집안 역시 국회의원 집안이라고 합니다.

오신환 아버지 오유근은 전 한나라당 서울시의원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오유근 전 시의원은 신림주유소 대표로 전국 주유소 협회회장을 역임하기도 하였습니다. 오신은 결혼을 하였으며 부인은 일반인 유정미씨 입니다. 두 사람 사이에는 아들 2명이 있으며 아내는 오신환이 선거 운동을 할 당시 큰 도움을 주었다고 합니다.


오신환은 등로된 재산이 약 30억원 정도 된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집안 자체가 국회의원 집안에다 주유소를 경영했으니 적은 재산을 보유하고 있지않을 것 같다는 생각이드는데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