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ISSUE

박효주 나이 결혼 남편카페

모든핫이슈 2019. 6. 3. 18:48
반응형

배우 박효주가 <동상이몽>출연을 앞두고 많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배우 박효주는 좀처럼 예능프로그램에서 얼굴을 볼 수 없기에 이번 출연에서 어떠한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습니다. 

박효주의 나이는 1982년 생으로 올해 나이 38살 입니다. 박효주는 2001년 잡지모델로 데뷔하여 이후 <완득이>,<추격자>,<위험한상견례>등에서 감칠맛 나는 연기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박효주는 현재 결혼 5년차에 접어들었다고 합니다. 박효주는 연애부터 결혼까지 계속 장거리 연애를 하다가 신혼집을 차린지 일년 밖에 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박효주는 남편과 원래 친구사이였닥 합니다. 연애시절 미국에 남편이 2년 정도 있었다가 현재 포항에서 카페를 운영한다고 합니다. 포항에 있는 카페를 프렌차이즈로 상업화 준비중 이라고 하는데요. 남편의 나이와 얼굴에 대해서는 아직 공개된 적이 없습니다.

박효주는 남편과 슬하에 아직 자녀는 없습니다. 박효주는 현재 <바람이분다>에서 조미경 역활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더욱 좋은 연기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