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임영웅 40억 이사한집 여자친구

모든핫이슈 2020. 7. 27. 11:33
반응형

가수 임영웅이 팬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지난달 26일 경복대학교 실용음악과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임영웅이 모교를 방문한 영상이 게재되었는데요.


해당 영상에서 총장은 임영웅과 여러 이야기를 나누던 중 임영웅 어머니에게 "이제 (미용실) 영업은 안 하시냐. 앞으로 계획은 어떻게 되냐"고 물었다. 이에 임영웅 어머니는 "아니 해야죠"라며 웃었습니다.

임영웅은 "워낙에 코로나가 아니어도 너무 많은 분들이 가게에 찾아와 주셨다. 그래서 가게를 유지하기로 했다"고 추가 설명을 했다. 임영웅 어머니는 경기도 포천에서 미용실을 운영하고 있다. 미용실은 지난 3월부터 장기 휴업 중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최소 40억 원의 광고 수익을 올린 임영웅이지만 찾아오는 팬들을 위해 미용실을 그대로 운영하기로 결정한 것 인데요. 임영웅의 총 광고 수입은 최소 40억 원 이상인 것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지난 달 23일 트롯맛집 유튜브 채널에서는 "광고 관계자에 따르면, 임영웅 님은 1년 기준 3~4억의 출연료를 받는 것으로 알려졌다. 물론 소속사와 나누는 등 빠지는 비용도 많이 발생해 그대로 다 받는다고 할 수 없지만, 광고계에서는 이미 톱스타급으로 광고 수익을 책정 받고 있는 것 같다"고 말했는데요.


 임영웅이 현재 모델로 활동 중인 브랜드는 자동차를 비롯해 12개에 달하며, 협의 중인 광고도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또한 지난 16일 방송된 TBS FM '최일구의 허리케인 라디오'에는 임영웅을 비롯한 트로트 가수 이찬원, 장민호가 출연해 유쾌한 입담을 뽐내며 임영웅이 이사한 사실이 알려지고 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임영웅은 최근 옥탑방 같은 가정집을 벗어나 20평대 집으로 이사한 근황을 전했습니다. 그는 "볼 때마다 신기하다. 아침에 일어나 (이사한) 집을 보면서 '우리 집이 맞나?' 싶더라. 아직 새집에 적응이 안 됐다"고 밝혔습니다.


특히 임영웅이 살았던 집에는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아수라 트롯'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한이재가 이사 온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