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ISSUE

배성우 배성재 나이차이 집안 결혼

모든핫이슈 2018. 9. 6. 17:41
반응형

배우 배성우와 아나운서 배성재가 형제라는 사실 다들 아시나요? 아직 많은 분들도 계실 텐데요. 배우 배성우와 배성재 아나운서는 6살 차이 터울의 형제 입니다. 오늘은 배성우와 배성재 형제의 결혼과 집안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배성우의 나이는 1972년 생으로 올해 나이 47살 입니다. 배성재 아나운서는 1978년 생으로 올해 나이 41살 이라고 합니다. 이 형제는 6살 터울로 형인 배성우가 먼저 데뷔를 하였지만 무명시절이 길었던 배성우는 동생 배성재 보다 늦게 스타가 되었습니다.

배성재 아나운서는 SBS 2010년 10기 아나운서 공채로 입사하여 중저음 목소리로 스포츠 방송을 위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동생 배성재 아나운서는 입사하진 얼마 되지 않아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받았고 형 배성우를 돕기 위해 방송에서 형을 위한 홍보를 많이 하였습니다.

배성우는 개성있는 연기력으로 동생 덕분에 화제가 되어 연기력을 인정받아 현재는 충무로에서 감초같은 역활도 없어서는 안될 배우로 자리 잡았습니다.


배성우는 아직 미혼으로 결혼을 하지 않았습니다. 동생 아나운서 역시 결혼을 하지 않아 부모님이 골치를 앓고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형 덕분에 배성재 아나운서는 스트레스가 조금 덜 하다고 하네요. 잘 키운 이 두 아들을 둔 배성재와 배성우의 집안은 독립운동가 집안 이라고 합니다. 독립운동가 신영호의 외손자라고 하네요. 배성우는 곧 영화 안시성 개봉을 눈 앞에 두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모습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