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ISSUE

양희은 남편 조중문 난소암

모든핫이슈 2019. 4. 7. 16:55
반응형

아름다운 음색과 목소리로 <너이름이뭐니>라는 유행어로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양희은이 인기 예능프로그램 <집사부일체>에 출연한다는 소식이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오늘은 양희은 남편과 양희은이 과거 힘든 시간을 보낸 난소암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양희은의 나이는 1952년 생으로 올해 나이 57살 입니다. 양희은은 <아침이슬>이라는 곡으로 데뷔하며 이후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렇다면 양희은의 남편은 언제 루마티스 병을 판정받았으며 양희은이 시한부 판정을 받은 난소암을 어떻게 완치하였는지 본격적으로 알아보겠습니다.

양희은은 30세라는 젊은 나이에 난소암 판정을 받고 시한부 3개월을 선고 받았습니다. 하지만 양희은은 포기 하지 않고 수술과 항암치료를 통해 완치판정을 받았지만 아쉽게도 불임을 선고 받았습니다. 하지만 양희은 자녀 없이도 현재 남편과 행복한 나나들을 보내고 있다고 합니다.

양희은이 난소암으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완치 판정을 받은 후 한국으로 귀국하자 남편 조중문이 갑자기 근육 통증이 심해져서 병원을 찾으니 류마티스관절염을 선고 받았다고 합니다. 류마티스관절염이란 관절과 관절사이에 염증이 생겨 심한 통증이 생겨 일생생활이 힘들고 완치 판정을 받기 힘든 병이라고 합니다.

양희은은 본인이 난소암으로 힘든 시기를 겪고 이후 남편이 또 다시 이러한 병을 선고 받자 너무 힘들었지만 모든 방송생활을 중단하고 남편의 치료에만 집중하여 다행히 남편은 일상생활을 어느 정도는 가능하다고 합니다. 평소 양희은은 남편 조중문과 잉꼬 부부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아직까지도 남편조중문은 양희은 콘서트 때마다 방문한다고 합니다. 양희은은 방탄소년단이 존경하는 선배로 손꼽을 만틈 가요계 대 선배 인데요. 앞으로도 좋은 공연과 노래로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HOT ISSU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손석희 안나경 동승자 진실은  (0) 2019.04.08
조양호 별세 숙환 재산  (0) 2019.04.08
장광효 나이 결혼 칼루소  (0) 2019.04.06
임세령 이재용 이혼 사유  (0) 2019.04.05
손헌수 결혼 이혼 김주연  (0) 2019.04.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