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ISSUE

솔비 그림가격 결혼 남편

모든핫이슈 2019. 6. 4. 15:47
반응형


가수 이자 화가 솔비가 <휴먼다큐 사람이좋다>에 출연한다는 소식에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솔비는 타이푼이라는 혼성 그룹으로 연예계 가수로 데뷔하여 이후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요. 그런데 어떤 이유로 솔비는 화가의 길로 들어서게 된 것일까요?

먼저, 솔비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솔비의 나이는 1984년 생으로 올해 나이 36살 입니다. 솔비의 본명은 권지안으로 연예계 활동에는 솔비를 그리고 화가로 활동할 때에는 권지안 이라는 이름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솔비는 2006년 <타이푼>이라는 혼성그룹으로 활동하며 제2의 코요태라는 수식어를 달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솔비가 연예계 이슈가 된 것은 가수가 아닌 예능 프로그램에서 인데요. 털털하고 화끈한 성격을 가진 솔비는 <우리결혼했어요>에서 신화멤버 앤디와 호흡을 맞추며 스타덤에 올랐습니다.

이후 솔비는 방송에서 모습을 잠시 볼 수 없었다가 얼굴이 약간 달라진 모습으로 방송에 출연하자 많은 이들의 악플에 시달렸습니다.

솔비는 잠시 방송생활을 멈추가 몇 년의 시간이 지난 후 화가 권지안으로 다시 돌아왔습니다. 악플로 마음의 상처를 입었을 당시 그림을 배우면서 마음의 치료를 한 솔비는 이후 재능을 인정받아 작가의 길로 들어섰다고 합니다.

권지안의 그림 가격은 최고가의 가격인 경우 한 점에 2000만원~3000만원 정도의 가격에 이른다고 합니다. 권지안은 그림과 음악을 점목시킨 예술 작품도 발매하며 예술가로 많은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솔비는 아직 결혼을 하지 않았으며 미혼이라고 합니다. 비혼주의자는 아니며 결혼하고 싶은 좋은 사람이 나타난다면 결혼을 언제든지 하고 싶다고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