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김진우 승무원아내 임신

모든핫이슈 2019. 6. 25. 12:28
반응형

배우 김진우가 아빠가 된다는 기쁜 소식을 전하면서 배우 김진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김진우 소속사 제이와이드컴퍼니 관계자는 25일 YTN star에 "김진우 아내가 현재 임신 6개월째며 올 가을 출산 예정 이라고 공식 발표하였는데요. 그렇다면 배우 김진우와 아내는 어떤 사람인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김지우의 나이는 1983년 생으로 올해 나이 37살 입니다. 김진우는 2006년 연극 '아담과 이브, 나의 범죄학'으로 데뷔하였는데요. 이후 '인현왕후의 남자', '가족의 탄생',  '돌아온 황금복', '마스크', '별난 가족', '다시 만난 세계' '왼손잡이 아내' , '비상', '한 번도 안 해본 연애', '쇠파리' 등 영화에도 출연해 연기력을 인정 받았습니다.

김지우는 과거 가수 연습생 생활도 하였으며 보이 그룹 리드 보컬로 데뷔하려다가 무산이 되고 배우가 되었다고 합니다. 2016년 에는 예능 <복면가왕>에 출연하여 뛰어난 가창력으로 보여주며 노래 실력으로 깜짝 놀라게 하였습니다.

김진우는 지난해 9월 8일 서울 한 호텔에서 3살 연하의 여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아내는 승무원으로,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1년여의 열애 끝에 화촉을 밝혔습니다. 결혼하지 9개월만의 임신으로 배우 김진우에게는 남다를 것 같은데요.

김지우에게는 숨겨진 가족사가 있다고 합니다. 과거 예능 프로그램 <강심장>에서 지금 엄마가 새어머니라고 솔직 고백을 하였습니다. 김진우가 8살 어린시절 부모님이 이혼을 했으며 1년 후 새어머니를 맞이 하였다고 합니다. 하지만 김지우가 군대 제대 이후 아버지가 또 이혼을 하셨지만 지금 새어머니를 잘 모시고 있다고 합니다.


김지우는 아내와 나이차이가 3살 이라고 합니다. 결혼식 당시 주례는 손병호, 사회 개그맨은 김원효, 가수는 나윤권 홍경민 축하 이래 결혼식을 올렸다고 합니다. 앞으로도 좋은 작품 활동으로 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