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ISSUE

강예빈 성형전후 결혼사건

모든핫이슈 2019. 7. 20. 11:08
반응형

강예빈이 20일 오전 KBS예능 '해피투게더4' 녹화에 참석하기 위해 서울 여의도 KBS별관에 도착하여 오랜만에 모습을 들어내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강예빈의 성형전후와 결혼 사건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탤런트 배우 강예빈이 애교 캐릭터를 해보고 싶다고 밝혔답니다. 그녀는 1983년생으로서 올해 나이 37살 입니다.키는 167이랍니다.
동양인 최초의 옥타곤걸로 잘 알려진 강예빈은 이날 방송에서 "또 다른 옥타곤걸 이수정, 유승옥보다 내가 더 섹시하다"며 당당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그런가 하면 '보잉보잉'의 애교 캐릭터인 '지수' 따라잡기로 이제까지는 볼 수 없었던 애교를 선보이며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여주 도자기 아가씨 출신으로 과거에는 유치원에서 율동도 가르쳤다고 합니다. 그리고 박한별, 구혜선 등 5대 얼짱 출신입니다. 온게임넷 '탕탕탕 강예빈이 쏜다'에 출연한 적이 있으며 드라마 '왕가네 식구들'에서 연기 활동을 했습니다.


작년에는 대학로에서 연극 '보잉보잉'에 출연했네요.


그렇다면 과거 강예빈 사건은 무엇일까요?
섹시이미지인 30대 여자연예인이라는 점과 예능과 드라마 영화에 출연했고 천만원의 댓가를 받고 주식투자자와 만났다는 기사 그리고 가장 많은사람들이 크게 오해했던 부분 스포츠이벤트 라는 대목입니다.


로드걸이나 UFC 라운드걸 K1 같은 곳에 나왔기때문에 강예빈 이름이 지목되고 있는것이죠.
강예빈 권상우 찌라시 루머때문에 권상우가 많이 심기가 불편한 주장을 했었는데 또 이런것이 나오다니
기사를 보면 중요한것은 성 매매 혐의 라는것입니다. 말그대로 혐의 아직 사건결과는 나오지 않은것이죠,그리고 더욱 사람들의 논란을 끓어오르게 했던것은 강예빈 성 매매 루머였습니다.


채널A 에서 보도한 유명 탤런트 성 매매의혹 이란 제목과 함께 개제된 사진이 대충봐도 여자연예인이 야구장에서 시구하는 모습으로 보입니다. 사람들은 저 장면만보고 해당연예인을 유추해간것이고 저 포즈를 보면 누군가라고 상상할수 있는것이죠.
강예빈 성형에 대해서는 언급된 공식 내용은 없다고 합니다. 앞으로 더욱 활발함 활동 기대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HOT ISSUE'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동석 국적 영어실력  (0) 2019.07.21
박진주 매니저 나이 집안  (0) 2019.07.20
화사 차 자동차종류?  (0) 2019.07.20
김승현 미혼부사연  (0) 2019.07.19
신주리 이형철 이혼결혼  (0) 2019.07.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