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ISSUE

범가너 부인 연봉 최고구속

모든핫이슈 2019. 5. 2. 12:57
반응형

LA다저스 투수이자 대한민국의 자랑 류현진 선수가 오늘 선발전을 앞두고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명품 투수라 불리는 매디슨 범가너와 함꼐 역투를 펼치며 검색어에 오르고 있습니다. 

매디슨 범가너는 미국출생으로 1989년 생으로 우리나라 나이로 올해 31살 입니다. 소속은 샌프란스시코 자이언츠 투수이며 좌투우타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매디슨 범가너는 2009년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에 입단하여 현재까지 한 구단에서 선수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매디슨 범가너의 2019년 매이저리스 시즌 성적은 평균자책점 4.30, 탈삼진 35, 자책점 18점으로 다소 하위에 머물로 있습니다. 범가너는 국내팬들에게 워낙 잘 알려진 인물입니다. 왜냐하면 류현진이 메이저리그 데뷔전 상대 투수있기 때문입니다. 

범가너는 사이드암에 가까운 공을 던지는 선수로 여러가지의 스타일을 구사하여 공을 던진다고 합니다. 매그너 범가너는 본인보다 부인이 더욱 유명한다고 합니다. 

보통 메이저리그 선수들은 헐리우드 스타, 모델등과 많이 연애를 합니다. 하지만 범가너는 조금 다른 스타일의 부인을 두고 있습니다. 범가너의 부인은 알리 애디슨으로 서로 같은 동향출신으로 취향이 많이 비슷하다고 합니다. 


어려서 부터 친분이 있던 두사람은 성장하면서 많은 시간을 보냈고 자연스럽게 결혼을 했다고 합니다. 매디슨 범가너의 연봉은 올해 기준으로 1200만 달러라고 합니다. 범가노의 최고 구속은 146마일 이라고 하는데요. 빠른 구속을 자랑하는 투수는 아니지만 다양한 스타일의 형태를 던질 수 있는 유명 투수라고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