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ISSUE

문성민 부인 박진아 연봉

모든핫이슈 2019. 6. 17. 01:18
반응형

배구선수 문성민이 <찰떡콤비>에 출연하면서 많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문성민은 잘생긴 외모 뿐만 아니라 뛰어난 실력으로 한국에서 손꼽히는 배구 선수로 각종 국가대표에 출전할 만큼 실력있는 배구 선수 인데요. 과연 문성민의 연봉은 얼마인지, 그리고 아내는 누구인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문성민 선수의 나이는 1986년 생으로 올해 나이34살 입니다. 부산이 고향인 문성민 선수는 경기대학교를 졸업하고 2008년 <프리드리히샤펜>에 입단하여 배구선수로 활약을 하게 됩니다. 배구선수 답게 198cm큰키를 자랑하는 문성민 선수는 많은 여성팬들을 보유하고 있는데요.

현재 문성민이 소속팀은 천안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레프트 소속으로 현재 문성민 선수의 연봉은 약 4억 5천만원 정도 된다고 합니다. 배구는 국내에서 야구나, 축구만큼 연봉이 높지가 않기 때문에 문성민 선수이면 국내에서 top5안에 들어가는 연봉이라고 합니다.

문성민 선수역시 김요한 선수 못지 않게 각종 국가대표에 뽑이며 활동할 만큼 유능한 실력자 인데요. 이런 문성민 선수의 마음을 사로 잡은 아내는 과연 어떤 사람일까요?

문성민 선수의 아내 박진아 씨는 문성민 선수보다 3살 연상이라고 합니다. 문성민 아내 박진아씨는 처음 친구의 소개를 받아 알고 지내다가 병문안을 가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 때 모성애가 느껴졌다고 이야기 하며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합니다.


4년의 열애끝에 결혼한 문성민 선수와 박진아 씨는 2015년에 결혼을 하였습니다. <슈퍼맨이돌아왔다>에서 공개한 문성민 아내 박진아씨는 연예인 못지 않은 외모로 많은 화제가 되었었는데요. 현재 슬하이 시호와 리아를 두고 있다고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