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우 나이 부인 015B
051B 김태우가 <불타는청춘>에 출연하여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김태우는 051B를 떠나고 방송출연이 거의 없었기 때문에 팬들에게 더욱 반가울 수 밖에 없는데요. 더 이상 가수로 활동하지 않는 김태우는 다른 직업으로 전향하였다고 합니다. 김태우의 현재 직업과 아내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015B 김태우의 나이는 1970년 생으로 올해 나이 50살 이라고 합니다. 서울이 고향인 김태우는 서울 대원외국어 고등학교와 고려대학교 문과대학 영어영문학과를 진학하였지만 음악 활동을 위해 중퇴를 한 인재라고 합니다.
015B 김태우는 싱어송라이터이며 1990년 초중반 그룹 051B 객원 보컬 및 솔로 가수로 활동을 이어나갔습니다.<아주 오래된 연인들>이 대표적인 곡이며 솔로활동은 <아라비안나이트>,<시월애>등이 있다고 합니다. 015B 이외에도 뮤턴트라는 그룹을 결성하여 활동하기도 하였습니다.
과거 젊은 리즈 시절을 보니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는 김태우는 동안외모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051B 김태우는 이제 음악이 아닌 신학공부를 하며 목사로 직업을 전향하였습니다. 김태우는 총신대학교 신학대학원에서 신학공부를 마치고 선교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는데요.
2012년 김태우는 결혼식을 올렸다고 합니다. 부인은 현재 고등학교 후배의 지인 소개로 만났다고 하는데요. 아내와 나이차이는 4살 이라고 합니다. 현재 결혼 8년차를 맞이한 김태우는 연예계를 떠나 목사로 그리고 현재의 아내와 행복한 제2의 인생을 살고있다고 합니다.
외박을 안한다는 조건으로 아내에게 허락을 받고 왔다고 언급하며 아내에 대한 애정을 들어내었는데요. 방송활동이 거의 없는 김태우지만 종종 방송에서 모습을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