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ISSUE

정한용 부인 이혼 자녀

모든핫이슈 2019. 3. 14. 11:13
반응형

배우 정한용이 인생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한다는 소식이 들리면서 많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배우 정한용은 국회의원, 사업가 그리고 연기자까지 다양한 방면에서 활약하였는데요. 하지만 정한용이 첫째 딸을 잃은 아픔을 가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본격적으로 정한용의 부인과 이혼 루머 그리고 자녀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한용은 1954년 생으로 올해 나이 66살 입니다. 정한용은 1979년 동양방송 22기 공채 탤런트로 연예계에 데뷔하였음 서강대학교 경제학과 학사를 졸업하였습니다. 정한용은 데뷔하자마자 당대 최고 스타였던 배우 장미희와 드라마 <욕망>에 주연으로 캐스팅이 되면서 많은 인기를 누렸습니다.

이후 1996년 15대 국회의원으로 당선이 되면서 정계의 길을 걸었지만 2000년도에 낙선이 되면서 정치계 생활을 떠났습니다. 정한용은 국회의원 은퇴 후 신용 불량자가 되었으며 이후 시도한 사업 모두 실패하여 빛더미에 앉다가 결국 <천국의계단>이라는 작품으로 다시 배우의 길을 걷게 되었다고 합니다.

정한용은 첫째 딸을 6개월 만에 폐렴으로 세상을 떠나 보내고 많은 힘든 시간을 보냈다고 합니다. 이후 두번의 유산 끝에 현재 슬하에 3명의 자녀들과 행복한 가정을 꾸려나가고 있습니다. 정한용은 이혼 루머설이 있었지만 전혀 무관한 사실 이라고 합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작품에서 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