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ISSUE

진아름 쌍둥이 남궁민 결혼

모든핫이슈 2019. 5. 9. 11:52
반응형

배우이자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진아름은 <닥터프리즈너>에서 요즘 활약하고 있는 배우 남궁민의 공식적인 여자친구 이기도 합니다.<해피투게더>에 출연하여 남자친구 남궁민에 대한 이야기 소식에 검색어에 오르며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진아름은 쌍둥이라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쌍둥이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진아름의 나이는 1989년 생으로 올해 나이 31살 입니다. 진아름은 모델 출신으로 사실 남궁민과 열애사실이 공개되면서 집중받기 시작하였는데요.

남궁민이 감독으로 연출한 작품 <라이트 마이파이어>에서 첫 만남이 되었습니다. 당시 진아름은 오디션을 보러 왔었고 남궁민은 캐스팅을 위해 오디션을 보러 온 진아름에게 반해 두 사람은 연인이 되었다고 합니다. 남궁민은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여 다른 스태프들은 모두 다른 친구가 괜찮다고 했는데 본인이 진아름을 고집하여 여자친구인 진아름을 캐스팅 했다고 말하며 주위에 부러움을 샀습니다.

3년째 열애중인 남궁민과 진아름은 아직 구체적인 결혼 계획은 없다고 합니다. 하지만 남궁민과 진아름 두 사람 모두 결혼에 대해 부정적인 생각을 가지고 있지는 않다고 하는데요.

남궁민은 평소에 방송에 출연해서도 여자친구 진아름에 대해 아낌없이 애정을 들어내었습니다. 시상직 수상소감에도 여자친구 이름인 <아름이>를 이야기 하여 연관검색어에 오르기도 하였는데요. 남궁민의 마음을 사로 잡은 진아름은 쌍둥이라는 사실에 언니에 대해서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진아름 쌍둥이 언니 진다은씨도 모델로 활동 중이며 탑 모델 이라고 합니다. 진아름과 언니 진다은 쌍둥이는 일란성으로 언니 동생 역시 아름다운 외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진아름은 평소 쌍둥이인 언니와 같은 업종에 있다보니 많은 이야기를 나눈다고 합니다.


여기까지 진아름의 쌍둥이 언니 진다은과 남궁민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다음이 시간 더욱 유익한 정보로 찾아오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