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ISSUE

한지성 남편 변호사 음주운전

모든핫이슈 2019. 5. 9. 13:59
반응형

얼마 전 A의 여배우가 교통사고로 사망한 사실이 알려지면서 몇일 째 포털 사이트 검색어에 고속도로 여배우 사망이 등장을 하면서 사고 당한 A양에 대한 관심이 많았습니다. 전일 이 여배우가 한지성이라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현재까지고 검색어에 한지성 이름이 오르락 내리락 하고 있는데요.

그런데 남편이 당시 공개되지 않았던 진술 내용이 공개되면서 한지성의 남편이 검색어에 오르고 있습니다. 한지성은 소변이 급하던 남편을 길가에 내려주고 일차선에서 정차하여 내렸다고 2차로에서 오는 택시에 치이고, 3차선에서 오던 SUV 두번에 치이면서 결국 사망을 하였습니다.

하지만 남편이 경찰 진술에서 말했던 음주 사실이 공개되면서 누리꾼들의 의혹을 사고 있습니다. 사고 당시 남편은 경찰 진술에서 영종도 술집에서 지인들과 술자리를 했다고 말했습니다. 이 근거를 토대로 운전자였던 한지성의 음주운전을 판단하기 위해 현재 국가수에서 부검 중이라고 합니다.

경찰을 남편이 술자리를 함꼐 가졌다고 진술을 하였기 때문에 확인차 한지성의 음주를 확인 하는 것이지 한지성이 음주운전을 했다고 판단하기에 아직 이르다는 입장을 보이고 있습니다. 하지만 주변 목격작들에 의하면 한씨가 갑자기 차에 내려서 토를 하는 듯한 자세와 장면을 보였다고 말하고 있다고 합니다.

현재 한지성을 치여 숨지게한 택시기사와 SUV 차량 운전자는 불구속 입건으로 조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한지성씨는 올해 30살로 결혼 한지 2개월 밖에 되지 않아 사망한 사실이 알려지며 더욱 충격을 주고 했었는데요. 과연 한지성의 음주운전의 사실을 어떻게 될지 더우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