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ISSUE

김연자 일본남편 이혼 재혼

모든핫이슈 2019. 4. 9. 16:47
반응형

아모르파티 김연자가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 출연하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김연자는 국내 활동보다 일본에서 활동을 많이 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요. 오늘은 김연자의 전남편과 재혼 이혼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김연자의 나이는 1959년 생으로 올해 나이 61살 입니다. 김연자는 1974년 <말해줘요>라는 곡으로 데뷔하여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15살때 일본으로 넘어가 일본 활동에 집중하였습니다. 김연자는 1982년 제일동포인 김호식씨와 결혼하였습니다.

두 사람은 결혼 당시 18살 이라는 엄청난 나이차이로 큰 화제가 되었는데요. 하지만 아쉽게도 두 사람은 결혼 30년 만에 이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혼은 30년이 걸렸지만 별거는 10년전부터 했었다고 말했습니다. 김연자는 전남편과 함께 결혼생활을 하는 동안 자신이 그 동안 가수 활동으로 벌어들인 1000억원이 사라졌다고 합니다.

20년 동안 결혼생활을 하면서 끊임없이 일을 하였고 일본에서는 출연료로 회당 1억원을 받았다고 하는데요. 남편이 내가 번 수익을 사업하는데 써서 돈이 하나도 없다고 합니다.

너무나도 허무한 생활이 끝났지만 김연자는 <아모르파티>라는 곡이 다시 사랑받으면서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현재 김연자는 재혼을 하지는 않았지만 좋은 남자친구가 있다고 고백하였는데요. 남은 인생 좋은 분 만나서 행복하게 사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