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ISSUE

정미애 나이 남편 인스타그램

모든핫이슈 2019. 4. 26. 00:53
반응형

미스트롯 출연자 정미애가 송가인에 이어 2위로 최종 탑 5후보에 들면서 많은 관심과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정미애는 미스트롯에서 크게 주목받지 못했던 가수이기에 더욱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오늘은 정미애 나이와 남편 인스타그램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정미애의 나이는 1983년 생으로 올해 나이 37살 입니다. 정미애는 정식적으로 가수로 데뷔를 한 것이 아니라 주부였다고 합니다. 더욱 이번 출연이 셋째 출산 후 두 달 만에 산후 조리도 제대로 못하고 참가를 했다고 하여 더욱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정미애는 과거 히든싱어 이선희씨 편에 출연하여 여러 라운드를 올라 갔었는데요. 정미애는 히든싱어에서 닉네임 애기 엄마로 출영늘 했습니다. 당시 가수 이선희의 모창 실력이 대단해서 많은 화제가 되었습니다. 평소 정미애는 이선희씨를 좋아해서 중학생 떄부터 이노래를 불렀다고 합니다.

2005년 전국 노래 자랑에 출연하여 <아름다운강산>으로 대상을 받기도 했다고 합니다. 정미애를 가수를 하고 싶었지만 여러가지 상황으로 가수꿈을 포기했었고 이번이 아니면 안되겠다는 생각으로 참가했다고 합니다. 정미애의 더욱 자세한 내용은 인스타그램 아이디 @jeongmiae347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