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ISSUE

심상정 나경원 남편 이승배

모든핫이슈 2019. 4. 26. 09:44
반응형

심상정이 전일 나경원 원내대표와 반말로 국회에서 논쟁이 일어난 사건이 알려지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심상정은 2017년 대통령 후보에도 선출되었던 인물인데요. 오늘은 심상정의 간단판 프로필과 남편 이승배 그리고 나경원과 무슨일이 있었는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심상정의 나이는 1959년 생으로 올해 나이61살 입니다. 심상정은 서울 출신으로 서울대학교 사범대학교 사회학과 졸업입니다. 심상정은 서울대학교에서 최초로 여성학생회를 설립한 장본인으로 당시부터 시민 운동에 많은 관심이 있었던 사람이였다고 합니다.

이후 심상정은 17대 국회의원을 역임하였으며 미주노동당 비상대책위원회를 역임하였습니다. 심상정은 2017년 대통령 후보로 나갔지만 아쉽게도 5위로 탈락하였습니다. 심상정의 남편 이승배는 현재 무직으로 심상정을 대신하여 집안일을 한다고 합니다.

심상정 남편 이승배 역시 서울대학교 동문출신에 시민 운동을 하였지만 현재는 부인 내조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두 사람 사이에는 아들 한 명이 있으며 현재 대학생 이라고 합니다.


심상정과 나경원은 전일 국회에서 심상정이 들어갈려는 순간 한국당에서 입장을 막아섰고 나경원이 나와 심상정과 말다툼을 하면서 이슈가 되었다고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