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ISSUE

알리 결혼 예비신랑 직업

모든핫이슈 2019. 4. 26. 10:37
반응형

가수 알리가 다음달 결혼을 갑작스럽게 발표하면서 많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과연 알리의 마음을 사로 잡은 예비신랑은 누구인지 본격적으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알리의 나이는 1984년 생으로 올해 나이 36살 입니다. 알리는 2009년 가수로 데뷔하였습니다. 알리의 대표적인 곡에는 <별짓다해봤는데>,<365일>,<지우개>,<펑펑>등이 있습니다. 알리는 뛰어난 가창력과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알리의 아버지 역시 유명 인물 이라고 합니다. 알리의 아버지는 언론인 조명식 씨로 현재 디지털타임스 대표 이사 사장을 역임하고 있다고 합니다. 대단한 집안인데요. 그렇다면 알리의 마음을 사로 잡은 남편은 어떤 사람일까요?

알리의 예비 남편인 일반인 이라는 사실 이외에는 어떠한 정보도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알리는 예비신랑과 함께 5월 11일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며 일반인 남편으로 비공개로 식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결혼이후에도 활발한 활동을 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남편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는데 이어 남편에 대한 어떤 정보가 나올지 더욱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알리의 더욱 자세한 내용은 인스타그램 아이디 @ali_korean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