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ISSUE

이시영 남편 조승현 재혼

모든핫이슈 2019. 5. 22. 00:42
반응형

배우 이시영이 JTBC 새로운 프로그램 <취존생활>에 모습을 등장하면서 검색어에 오르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시영은 작년 <나혼자산다> 승리편에 출연하여 모유 비누로 인해 논란이 되기도 하였습니다. 이시영이 검색어에 오르자 남편 조승현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는데요.

이시영의 나이는 1982년 생으로 올해 나이 38살 입니다. 이시영은 2008년 슈퍼액션 드라마 <도시괴담 데자뷰 시즌3>에 출연하여 연예계로 데뷔하였습니다. 이후 <꽃보다 남자>,<언니>,<신의한수>에 출연하며 연기력을 인정 받았고 <우리결혼했어요>에서 전진과 함꼐 출연하며 실제 연인으로 발전 하기도 하였습니다.

신화 멤버 전진과 <우리결혼했어요>를 통해서 실제 인연으로 발전한 이시영은 짦은 열애 끝에 전진과 결별을 하며 이후 방송활동에만 집중하였습니다. 이시영은 배우 뿐만 아니라 복싱선수로도 활동하며 특이한 경력이 있기도 합니다.


이시영의 남편 조승현이씨는 이시영보다 9살 연상으로 올해 나이 47살 이라고 합니다. 조승현씨는 외식 사업가로 지인의 소개로 만나 이시영이 샐러드 전문점을 오픈할 당시 많은 도움을 받으며 연인으로 발전 했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결혼발표와 동시에 임신소식도 같이 발표를 하였습니다.

이시영 남편 조승현씨의 나이가 적지 않은 나이이다 보니 이시영이 결혼 발표 당시 재혼 루머설도 있었지만 확인되지 않은 사실이라고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