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ISSUE

이정길 김부선 동거 부인

모든핫이슈 2019. 6. 28. 16:27
반응형

배우 이정길이 <TV는 사랑을 싣고>에 출연하여 검영혁 선생님을 찾는다는 소식에 많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런데 왜 배우 김정길의 연관 검색어에 김부선 동거가 뜨는 것일까요? 김정길 김부선 동거와 부인 박정혜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이정길의 나이는 1944년 생으로 올해 나이 75살 입니다. 이정길의 고향은 황해도 해주이며 서라벌 예술대 연극영학과를 졸업하였습니다. 이정길은 1965년 KBS 5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하였습니다. 김정길은 젊은 시절 1970년대 주로 MBC 드라마를 맡으며 멜로를 주로 연기하였는데요.

배우 이정길은 배우가 되기까지 순탄지 않은 인생을 살았다고 합니다. 태어나자 마자 다음해에 아버지가 돌아가시고 해방직후 서울로 내려와 홀 어머니 밑에서 어렵게 자랐다고 합니다. 어려운 속에서도 배우의 길을 꾸준히 걸어갈 수 있도록 마음속의 원동력이 되주신 선생님을 오늘 찾는다고 합니다.

김정길은 70년대 80년대를 주름잡았던 청춘 스타 입니다. 김정길의 주요작품은 <유정>,<여명의눈동자>,<암행어사>등이 김정길을 대표하는 작품입니다. 또한 2007년 화제작 <하얀거탑>에서 김명민과 적대적인 관계를 형성하며 연기를 보여주며 많은 화제가 되기도 하였는데요.

이정길의 부인 박정혜씨는 방송 출연을 원하지 않아서 카메라에 모습을 노출되지 않았는데요. 이정길은 부인 박정혜씨와 슬하에 자녀 2명이 있습니다. 딸 한명 아들 한 명이 있는데요.

이정길은 <여유만만>에 등장하여 딸 이자흔과 함께 살고 있는 집을 공개하기도 하였습니다. 딸 이자흔씨는 고등학교 시절 미국으로 유학을 떠나 현재까지도 미국에 있으며 바이올린을 전공하여 바이올린 연주자라고 합니다. 아들 역시 미국에서 공부 이후 아들 이석빈씨는 울산 과학기술원 교수로 재직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정길은 황해도 출신으로 실행 1세대로서 과거 민주평통자문위원을 역임한 적도 있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가장 궁금해 하시는 김정길 김부선 동거 루머는 무엇일까요? 이정길과 김부선은 1985년 애머부인3 에서 인연을 맺으며 같이 출연을 하였다고 합니다.

당시 노출 수위가 높은 작품이였고 두 사람은 <연인이다>,<내연관계다>라는 루머에 휩싸였다고 합니다. 또한 김부선 딸 이미소의 성이 이씨 인것도 이러한 루머를 확산시켰습니다. 하지만 배우 이정길은 김부선이 연예계 생활을 하는데 더 큰 루머가 생기는 것을 방지하고 본인의 가정을 위해 말을 아꼈다고 합니다.


과연 오늘 그토록 찾고 싶었던 선생님을 찾을 수 있을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는 가운데 공감이 되셨다면 아래 로그인 없이도 공감 버튼 클릭 가능하니 꾸욱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