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ISSUE

전미선 자살이유 박상훈남편사망

모든핫이슈 2019. 6. 29. 14:27
반응형

배우 전미선이 자살을 했다는 안타까운 소식에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전미선은 오늘 오전 전북 번주 한 호텔 객실에서 자살을 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는데요. 왜 전미선은 이런 극단적인 선택을 하였는지 연관 검색어에 등장하는 남편 사망설과 친동생 사망은 무엇인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전미선은 오늘 전북대학교 삼성문화회관에서 친정엄마라는 작품으로 무대에 오를 예정이였다고 합니다. 하지만 공연자에서 오늘 공연은 주연배우의 심대한 일신상의 사유로 전격 취소되었다고 언급하며 화제가 되었는데요. 관객분들께는 죄송하다는 말씀을 전달 드리며 입장권은 환불 조취 해드리겠다고 공지하였다고 합니다.

전미선은 객실 화장실에서 숨져 있는 것은 매니져가 발견하고 신고하였고 경찰이 병원으로 옮겼으나 끝내 숨진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경찰은 현재 전미선이 스스로 극단적인 선택을 한 것으로 보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는 중 이라고 합니다. 그렇다면 왜 전미선은 이런 선택을 한 것일까요?

먼저, 전미선의 나이는 1970년 생으로 올해 나이 50살 입니다. 전미선은 1986년에 데뷔하여 아역 출신 연기자 인데요. 보아스엔터테이먼스 소속인 전미선은 현재의 소속사와 계약한지 얼마 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서울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를 졸업한 전미선은 영화 <나랏말싸미>가 곧 개봉을 앞두고 있었다고 합니다.

플랜 코리아 홍보대사 이기도 한 전미선은 연기를 그만두고 공사장과 공장에 가서 일을 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대표적인 작품으로는 <응답하라1988>,<인어아가씨>,<야인시대>,<황진이>,<토지>,<태조왕건>등이 있습니다.

자세한건 경찰 조사나 주위의 말이 나와야 알 수 있겠지만 전미선은 2015년 친 동생이 사망 한 것으로 알려지면서 힘든 시간을 보냈다고 하는데요.  전미선은 한 시상식에서 특별연기상을 수상하며 동생 사망에 대한 이야기를 했다고 합니다. 동생 사망 이유에 대해서는 일반인 이다보니 정보가 없다고 합니다.

또한 전미선은 연기를 하는 사람이기는 하지만 평소 낯가림이 엄청 심해서 배우생활을 그만 두려고 했다고 합니다 연관 검색어에 등장하는 남편 사망은 무엇일까요? 이것은 단순 루머라고 합니다. 남편 박상훈 영화촬영감독 전미선이 출연한 <연애>의 작품에서 만나 결혼을 하였습니다. 두 사람다 모두 늦은 나이에 하는 결혼이다 보니 남편이 재혼인줄 아랐으나 총각이였다고 언급하였습니다.


전미선은 남편과 슬하에 아들 한 명이 있는데요. 이번 일로 인해 남편과 아들이 받는 충격이 엄청 클 것 같습니다. 더욱 전미선은 방송에 출연하여 아들에 대한 애정을 들어내기도 하였는데요. 다시 한번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