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ISSUE

이엘 김재욱 열애 사진유출

모든핫이슈 2019. 6. 28. 10:13
반응형


배우 이엘과 김재욱이 다시 한번 열애설에 휘말렸습니다. 지난해 한 차례 이미 열애설이 휘말렸던 이엘과 김재욱은 이번이 두번째 인데요. 과연 왜 열애설이 붉어졌는지 열애설은 사실인지 그리고 이엘과 김재욱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두 사람의 열애설이 다시 붉어진 것은 바로 한 주얼리 업체 한 사진 떄문 입니다. 이 업체는 이엘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태그하며 사진 속 여성의 손이 이엘임을 밝혔는데요. 이 사진속에 이엘은 반지를 착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사진속 한 남성도 같은 반지를 착용한 사진을 올렸습니다.

사진 속 남성에 대해서는 <재방문고객님>이라며 항상 아이템을 멋지게 잘 소화하시는 고개님 이라고 설명을 덧붙였습니다. 두 사람이 산 반지는 같은 디자인은 아니였으나 원석으로 된 반지였는데요. 이 사진으로 현재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두 사람이 커플링을 맞춘 것이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하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해 김재욱 소속사는 이엘과 열애설은 사실 무근이라고 말하며 사진 속의 손은 김재욱이 아니라고 강력하게 열애설을 부인하였습니다. 하지만 이엘과 김재욱의 열애설은 이번이 처음이 아닌데요. 작년 한차례 열애설이 더 붉어졌습니다.

작년 이엘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상의를 탈의하고 잠들어 있는 김재욱 사진을 올렸다가 곧바로 삭제하며 김재욱과 이엘의 열애설이 붉어졌습니다. 당시 이엘과 김재욱은 연극 <아마데우스>에 함께 출연을 하였는데요. 당시 대기실에서 <엽기사진>으로 생각해서 재미로 찍어 sns에 올렸다가 실수라고 생각해서 곧바로 삭제했다고 언급하였습니다.


당시 두 사람의 열애설은 단순 해프닝으로 일단락 되었습니다. 배우 이엘 1983년 생으로 올해 나이 37살이며 김재욱은 1984년 생으로 올해나이 36살로 두 사람의 나이차이는 1살 이라고 합니다. 이엘과 김재욱 모두 미혼으로 김재욱은 열애설은 부인했지만 이엘은 어떠한 입장도 취하지 않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