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ISSUE

진세연 나이속인이유 집안 성형전

모든핫이슈 2019. 7. 1. 00:19
반응형

배우 진세연이 <구해줘홈즈>에 출연하면서 검색어에 이름을 올리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진세연은 좀처럼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지 않는 인물이라 이번 출연이 더욱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그런데 진세연이 데뷔당시 나이를 속였다고 합니다. 과연 무슨 이유에서 인지 집안과 성형전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진세연은 데뷔 당시 93년생이라고 알린 후 활동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진세연의 실제 나이는 1994년 생으로 올해 나이 26살 이라고 합니다. 진세연이 나이를 속인 이유는 진세연의 소속사 측은 8일 "진세연이 빠른 94년생이 맞지만 악의적으로 나이를 속인 것은 결코 아니다"고 해명하였습니다.

이어 진세연의 소속사는 "진세연이 열일곱 살에 데뷔를 했는데 성숙한 이미지 때문에 처음부터 성인 연기자로 활동할 생각 이었다"며 "하지만 오디션을 볼 때 93년생 과 94년생의 차이가 컸다고 합니다. 그래서 회사 차원에서 바꾼 것 이다"고 진세연 나이를 해명하였습니다.

그리고 소속사는 "빠른 94년생이라서 친구들이 모두 93년생 이라고 합니다. 갑자기 이렇게 논란 아닌 논란이 불거져 당황스럽다는 입장을 발표하였습니다.  진세연은 2010년 SBS ‘괜찮아 아빠 딸’로 데뷔하였으며 이후 <각시탈>,<옥중화>,<닥터이방인>으로 연기력을 보여주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진세연은 연관 검색어에 집안이라는 단어를 확인 할 수 있는데요. 진세연 아버지가 IT 사업을 하시는 사업가라고 합니다. 보통 사업가라면 어느 정도 유복하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요. 진세연은 평범한 집안이라고 하였지만 유복한 환경에서 자란 것 같습니다.

왜냐하면 요리 방송프로그램에 출연하여 계란을 깨트리지 못하는 모습에 게스트 들이 당황하자 태어나서 계란을 깨본적이 없다고 말하며 어느 정도 자란 환경을 알 수 있었는데요. 진세연은 성형하지 않은 자연 미인이라고 합니다.


앞으로도 더욱 좋은 작품에서 볼 수 있기를 바라며 이상 진세연의 나이속인이유와 집안 그리고 성형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