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ISSUE

유연정 전소미 재결합빠진이유는?

모든핫이슈 2019. 7. 1. 08:48
반응형

걸그룹 아이오아이가 재결합을 한다고 합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9인조로, 전소미, 유연정은 빠지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아이오아이의 재결합은 팬들의 오랜 소망이기도 했는데요. 그렇다면 왜 유연정과 전수미는 합류를 못하게 된것은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일 아이오아이 측은 "걸그룹 아이오아이가 김세정, 최유정, 청하, 김소혜, 주결경, 정채연, 김도연, 강미나, 임나영을 필두로 9인조로 컴백을 최종 확정 지었습니다. 올해 10월 새 앨범 발매를 목표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계획"이라고 밝혔는데요.

스튜디오 블루 공식 SNS를 통해서도 "아이오아이라는 이름으로 다시 여러분들 앞에 서게 되었다"고 알리며 재결합 소식을 공식화 발표하였습니다. 아이오아이는 2016년 엠넷의 ‘프로듀스101’에서 최종적으로 뽑힌 11인으로 데뷔하였습니다.

같은 해 5월 4일 첫 번째 미니앨범 ‘Chrysalis’를 공개하고 타이틀곡 ‘Dream Girls’로 데뷔했다. 8월 9일에는 첫 번째 싱글 앨범을 발표하고 타이틀곡 ‘whatta man’으로 활동을 펼쳤으며 16일에는 SBS MTV ‘더쇼’에서 데뷔 후 첫 음악방송 1위를 차지하며 많은 남성팬들을 보유하고 있는데요.

지난 2017년 1월 마지막 콘서트를 끝으로 해체됐던 이들은, 약 2년 반 만에 다시 팬들 곁으로 돌아오겠단 약속을 지키게 되었습니다. 이번 아이오아이의 새 앨범은 스튜디오 블루에서 제작을 맡고, 매니지먼트는 스윙엔터테인먼트와 손 잡아 진행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전소미는 최근 yg 프로듀스였던 테디가 창업한 레이블회사에서 솔로 앨범 발매하였고, 유연정은 활발한 우주소녀 활동을 이유로 그룹 합류를 고사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전소미와 유연정 역시 이번에 합류하지 못하게 되어 팬들에게 너무 미안하지만 아이오아이를 곁에서라도 응원하겠다고 하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