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ISSUE

변우민 아내 나이 집안

모든핫이슈 2019. 4. 24. 10:06
반응형

배우 변우민이 인기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하여 아내와 나이차이에 대한 오해에 대해서 이야기한다고 하여 많은 관심이 몰리고 있습니다. 변우민은 아내와 언론에 보도된 나이차이가 19살인데요. 그 실상에 대해서 이야기 한다고 하는데요. 오늘은 변우민의 나이와 군대 집안 그리고 아내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변우민의 나이는 1965년 생으로 올해 나이 55살 입니다. 변우민은 1987년 영화 <바람부는 날에도 꽃은 피고>라는 작품을 통해서 연예계에 데뷔하였습니다. 변우민은 1980~1990년 박상원과 최수종과 함께 당대 최고의 빅3의 배우였다고 합니다.

변우민인 <아내의 유혹>에서 최고의 활약을 하며 제 2의 전성기를 맞이하는 듯 하였으나 결혼과 함께 한동안 방송에서 모습을 볼 수 없었습니다. 변우민의 현재 아내와 6년간의 열애 끝에 2010년에 결혼에 골인하였습니다.

변우민은 아내와 팬과 스타로 만났다고 하는데요. 뮤지컬 에서 팬과 스타로 만나 인연이 되었으며 6년의 열애끝에 결혼 하였습니다. 현재 변우민 아내와의 나이차이에 대해 정확한 정보가 없는데요. 19살, 16살 24살 등등 여러가지 소문만 무성하다고 합니다.

변우민의 집안역시 유명 집안이라고 합니다. 아버지는 학교에서 오랫동안 교직계에 있으셨고 친척들과 가족들이 법조계에 종사하는 사람이 무려 4명이나 된다고 합니다. 사촌동생은 미국에서 국제 변호사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변우민은 46살에 늦게 결혼을 하여 아이가 생기지 않아 걱정을 많이 했다고 합니다. 다행이도 결혼 2년차에 임신이 되어 현재 슬하에 딸 한 명을 두고 있습니다. 아내와 나이차이에 대한 오해를 오늘 라디오스타에서 확인 할 수 있다고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