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ISSUE

정이랑 개명 남편 쌀국수

모든핫이슈 2019. 4. 24. 17:20
반응형

배우 정이랑이 인기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출연을 앞두고 많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정이랑은 라디오스타에 개명한 사건과 화려한 입담으로 라디오스타에서 대 활약을 예고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오늘은 정이랑 배우의 나이와 개명한 이유 그리고 남편과 운영하고 있는 쌀국수집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정이랑의 나이는 1980년 생으로 올해 나이 40살 입니다. 정이랑은 2008년 MBC17기 공채 탤런트가 아닌 코미디언으로 데뷔하게 됩니다. 하지만 이제는 코미디언에서 배우로 전향한 정이랑 인데요. 정이랑은 2015년 정명옥에서 정이랑으로 개명을 했다고 합니다.

정이랑은 SNL <욕쟁이 할머니>로 데뷔하여 시청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관심을 받자마자 바로 배우로 전향하여 찰진 코미디 연기로 많은 관심과 화제를 받고 있습니다. 정이랑은 현재의 남편과 11년 연애를 하다가 결혼했다고 합니다

정이랑의 남편은 일반인으로 태권도 관장일을 하다가 현재는 쌀국수 집을 운영 중 이라고 하는데요. 정이랑 쌀국수는 맛집으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현재의 남편과 술자리에서 우연히 알게 되어 만났다고 합니다. 정이랑은 현재의 남편과 슬하에 딸 한명이 있습니다.

정이랑은 현재의 남편과 함께 쌀국수 집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쌀국수집 위치는 일산에 있으며 정이랑에 방송에서 자주 홍보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였는데요. 정이랑의 더욱 자세한 일상과 사진은 인스타그램 아이디 @yirangjungluck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