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ISSUE

이순자 여사성형 얼굴 이혼

모든핫이슈 2019. 6. 12. 13:53
반응형

전두환 전 대통령 부인인 이순자 여사가 이희호 전 영부인 조문을 하면서 화제가 되며 검색어에 이름을 올리고 있습니다. 이순자 전 영부인은 2017년 발간한 자서전을 통해 이희호 여사를 존경한다고 이야기 하였는데요. 이순자 여사의 연관 검색어엔 성형 얼굴과 이혼 루머에 대해서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순 여사는 1939년 생으로 올해 나이 91살 입니다. 이희호 여사는 1남 6녀둥 둘쨰 딸로 태어났습니다. 이순자 여사는 장교였던 아버지으 임지를 따라 전전하다가 진해 여자중학교에 입학하였으며 이후 서울로 이사하여 경기여자중학교와 경기여고를 졸업하였습니다.

둘째로 태어났지만 장녀인 언니가 요절하면서 이순자 여사는 장녀 역활을 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이순자 여사는 1957년 이화여자대학교 의과대학에 입학하였으나 의사의 꿈을 포기하고 1958년 아버지의 관사에 다나들며 육군장교 전두환과 결혼을 하였습니다.

이순자와 전도환의 나이차이는 8살로 이순자 쪽에서 일방적으로 날짜를 잡고 장소를 결정한 이후 전두환에게 통보해서 올린 결혼식 이라고 합니다.  이순자는 결혼 직후에도 친정에 들어와 살던 이순자는 11년 만에 집을 마련하여 친정에 진 빚을 갚고 독립할 수 있었습니다.

이순자 여사는 연관 검색어에 성형 얼굴이 등장을 하는데요. 아무래도 젊은 시절 모습과 많은 시간이 지나면서 얼굴에 나타난 변화이지 성형 사실은 아니라고 합니다. 이순자 여사는얼굴턱관상에 대해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대한민국이 수립된 이래로 이순자 여사만큼 정치 및 사회에 적극적으로 개입하여 영향력을 행사한 영부인이 없다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이로인해 이순자 여사는 정치 스캔들을 초래하기도 하였습니다.


전두환 이순자 여사 사이에는 자녀가 세명의 아들과 한 명의 딸이 있습니다. 배우 박상아가 이순자의 둘째 며느리이기도 합니다. 즉 이순자의 차남 전재용의 아내가 배우 박상아 라고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