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ISSUE

규현 집안 성형전 구하라

모든핫이슈 2019. 6. 12. 22:08
반응형

규현이 제대 이후 <라디오스타>출연을 앞두고 엄청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규현은 입대 전 라디오스타 MC 막내로 활약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지만 제대 이후 더 이상 모습을 볼 수 없었습니다. 그런데 제대 이후 복귀할 줄 알았던 <라디오스타> MC 자리를 고사했다고 하는데요.

과연 MC를 고사한 이유와 성현전 모습 그리고 연관 검색어에 등장하는 구하라와 무슨관계인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규현의 나이는 1988년 생으로 올해 나이 32살 입니다. 규현의 본명은 조규현으로 2006년 <슈퍼주니어>멤버로 중간 투입되며 가수로 데뷔하였습니다.

규현은 슈퍼주니어의 초창기 멤버가 아닌 중간이 투입된 멤버인데요. 규현은 슈퍼주니어에서 보컬라인으로 감미로운 목소리를 특기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규현은 슈퍼주니어 멤버로 보다는 개인 예능 프로그램 활동을 하며 인기를 얻어 스타로 거듭난 멤버 인데요.

규현은 <강식당>,<신서유기>를 통해서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규현은 가장 전성기인 30살에 군대를 입대하며 아쉬웠지만 피할 수 없는 병역 문제였기 때문에 당당히 입대하고 제대 후 멋진 모습으로 복귀하였습니다. 규현은 오늘 12일 방영되는 라디오스타에서 MC를 거절했던 이유와 심경을 고백한다고 합니다.

규현은 데뷔 이전과 달라진 모습으로 성형의혹을 받았습니다. 쌍커플과 코를 했다는 느낌이 살짝 있지만 성형에 대한 사실을 방송에서 고백한 적은 없습니다. 규현의 집안 역시 많은 화제가 되었습니다. 규현의 집안은 학원을 운영하였고 학교 공부를 잘하였다고 합니다.

규현의 연관 검색어에 구하라가 등장을 하는 것은 구하라가 공개연애 중이던 용준형과 결별 후 첫 방송이였던 라디오스타에서 녹화 전 MC들에게 연애나 결별 관련 얘기는 하지 말아달라고 부탁을 했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규현이 구하라 공개 연애 이야기를 꺼내자 구하라가 방송에서 눈물을 보이며 규현이 곤혹을 치루기도 하였습니다.

하지만 방송에서 구하라가 장난으로 물병을 던진것이 논란이 되면서 구하라 태도 논란이 일어나게 되었는데요. 하지만 방송에서 구하라는 선배님에게 물병을 던져서 죄송하다고 언급하여 논란이 일단락 되었습니다. 규현은 현재 강식당2에 출연하며 복귀 신호탄을 쏘아 올리고 있습니다. 앞으로 좋은 음악과 활동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