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ISSUE

한서희 비아이마약 집안 성형전

모든핫이슈 2019. 6. 13. 17:42
반응형

전일 하루종일 논란이 되었던 비아이 마약 카톡 상대자가 바로 한서희라는 사실이 들어나면서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마약 의혹으로 아이콘에서 탈퇴한 비아이와 마약 관련 카카오톡 대화를 나눈 A 씨는 가수 연습생 출신 한서희인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13일 한 연예매체 보도에 따르면 그룹 '빅뱅' 탑과 대마초를 흡연한 혐의 등으로 집행유예를 선고받은 한서희가 비아이와 2016년 마약 관련 카톡 대화를 나눴다고 보도하였는데요. 당시 한서희는 2016년 8월 마약류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긴급 체포되었습니. 경찰은 한서희의 휴대전화를 압수해 비아이와의 카톡 대화를 확보했다고 말했습니다.

비아이는 한서희에게 "너랑은 마 같이 했으니까", "대량 구매는 할인 안 되냐", "센 거냐?", "평생 하고 싶다"라고 말해 마약 구입·투입 의혹을 받았지만 비아이는 마약은 하지 않았다고 주장하며 힘들어서 마약의 의존하고 싶었다는 입장을 발표하며 YG 엔터테이먼트에서 퇴출을 당했습니다.

한서희는 2016년 탑 마약과 관련하여 탑 자택에서 같이 한 걸그룹 연습생이 한서희로 알려지며 논란이 되었으며 한서희가 탑이랑 같이 했다고 진술하면서 탑의 마약사실이 알려졌습니다. 당시 탑은 군대에서 군 복무중으로 이로 인해 다시 군입대를 하는 사태가 발생하기도 하였습니다.

그 동안 하리수는 탑과 마약사건 이후로 트러블메이커로 불리며 각족 메스컴에 이름을 올리며 검색어에 꾸준히 올랐습니다. 그런데 이런 한서이가 금수저 집안의 딸로 알려지면서 더욱 관심을 받았는데요. 한서희 집안은 유명 사학재단의 딸로 어머니는 사학재단이 운영하는 교등학교 교감이라고 합니다.

또한 외조부는 사학재단의 이사장이며 아버지 역시 상당한 재산의 소유자라는 내용이 보도되었지만 사실은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한서희 나이에 가질 수 없는 고가의 명품백과 스포츠카 그리고 한강이 보여지는 집은 왠만한 집안이 아니고서야 그 나이에는 소유할 수 없는 것들인데요.


한서희는 위대한탄생에 출연하여 예쁜 외모와 실력으로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최근 한서희 얼굴이 다시 공개가 되면서 성형의혹을 받기도 하였지만 전혀 사실 무근이라고 합니다.


반응형